광고
광고

'멜로가 체질' 전여빈, 언제 어디서나 ‘대본’과 함께하는 열정 담긴 비하인드컷 공개!

김정화 | 기사입력 2019/09/06 [10:09]

'멜로가 체질' 전여빈, 언제 어디서나 ‘대본’과 함께하는 열정 담긴 비하인드컷 공개!

김정화 | 입력 : 2019/09/06 [10:09]



‘멜로가 체질’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전여빈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.

 

JTBC 금토드라마 ‘멜로가 체질’(극본 이병헌, 김영영/ 연출 이병헌, 김혜영)에서 전여빈은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을 맡아 돌직구를 담당, 안방극장에 시원함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.

 

공개된 사진 속 전여빈은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특히 대본 곳곳을 포스트잇으로 표시해 분석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. 또 이은정이라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할 수 있도록 촬영을 준비할 때뿐만 아니라 촬영 중간에도 틈틈이 대본을 꼼꼼하게 살피며 매 씬에 집중, 뛰어난 몰입력으로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어 믿고 보는 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.

 

지난 방송 중 그녀는 대학 동창 소민(이주빈 분)의 제안으로 참여한 다큐멘터리 촬영 영상을 확인하던 중 자신이 눈에 보이지 않는 홍대(한준우 분)와 대화한다는 사실을 알아챘다. 이후 참을 수 없다는 듯이 눈물을 터뜨린 그녀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면서 앞으로 그녀가 자신에게 직면한 문제를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.

 

한편, JTBC ‘멜로가 체질’은 매주 금,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.

 

<사진= 제이와이드컴퍼니, 삼화네트웍스>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연예 많이 본 기사